제품/서비스 전체보기

창닫기

보도자료

끊임없는 도전의식과 열정으로 더 나은 경쟁력을 위해 노력하는
더존의 새로운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술 국산화, 인재육성, 일자리 창출 등 ICT 산업 발전 공로 인정

더존비즈온, 국가생산성대상 대통령표창

- 18일 코엑스에서 국가생산성대회 개최국가생산성대상 서비스업 부문 종합대상 대통령표창수상

- 기술 국산화, 인재육성, 일자리 창출 등 국내 ICT 산업 발전 공로 인정

 


(2017-10-18)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18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41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국가생산성대상 서비스업 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하며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생산성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정부 시상 제도로 매년 국가생산성대회와 함께 개최되고 있다. 경영혁신 및 생산성 향상 활동이 우수한 국내외 사례를 발굴해 산업계에 확산, 보급한다는 취지로 유공 기업과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정부, 유관기관, 산업계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수상자들이 정부서훈과 정부표창 등을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이 자리에서 더존비즈온은 서비스업 부문 종합대상인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더존비즈온은 대통령표창 수상을 통해 국내ICT 산업 분야의 기술 국산화와 국내 기업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모델 발굴 및 보급 공로를 인정 받았다. 또한, 분야 전문 인재육성, 일자리 창출 등의 활동을 통해 국내 정보통신 산업의 저변확대와 대내외 인식 제고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 ICT 산업발전을 위해 선도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며 고객과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기업 활동에 정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사진설명] 더존비즈온은 제41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국가생산성대상 서비스업 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하며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전
더존비즈온, 여행정보 종합 시스템 대표 기업 ‘토파스’와 업무협약
다음
더존비즈온, 3분기 매출 464억 원, 영업이익 94억 원
목록
  • 구매상담문의 1688-5000
  • 클릭하시면 운영자와 실시간으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더존 전국 IT코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