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서비스 전체보기

창닫기

보도자료

끊임없는 도전의식과 열정으로 더 나은 경쟁력을 위해 노력하는
더존의 새로운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존비즈온, 외산 ERP 윈백 또 성공글로벌 물류 IT기업 싸이버로지텍에 통합ERP 구축

- 25일 서울 상암동 싸이버로지텍 본사에서 사업 완료 보고회 개최

- 더존 확장형 ERP 시스템 성공적 구축으로 기존 외산ERP 고도화 목표 달성

 


(2018-06-26) 더존비즈온이 또 한 번 외산 ERP 윈백 소식을 전했다. 최근 외산 ERP의 텃밭으로 여겨지던 대기업ERP 시장을 뚫고 시장 안착에 성공한 데 이어, 중견기업 ERP 시장에서도 윈백 케이스를 꾸준히 늘리면서 ERP 시장 영향력을 강화해나가는 모습이다.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해운, 항만, 물류IT 전문기업인 ㈜싸이버로지텍(대표 최장림)의 통합 ERP 구축작업이 최종 완료돼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싸이버로지텍 본사에서 사업 완료 보고회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 이날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과 성공적인 사업 완수 공로를 인정받아 싸이버로지텍으로부터 감사패도 전달받았다고 덧붙였다.

 

싸이버로지텍은 해운, 항만, 물류 전문SW 기업으로 싱가포르, 미국, 중국, 스페인 현지법인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사업망을 통해 해외 매출 비중이95% 이상에 이르는 등 국내보다 해외에서 인지도가 훨씬 높다.

 

이번 사업은 싸이버로지텍이 도입했던 기존 외산 ERP 시스템을 고도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외산 ERP를 완전히 걷어 내고 새로운 통합 ERP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회사의 사업 확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표준 업무 프로세스 체계와 사업관리 체계를 갖추고, 글로벌 경영을 위한 관리지표와 경영 의사결정 지원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했다.

 

이를 위해 싸이버로지텍은 더존비즈온의 확장형 ERP 시스템을 선택했다. 더존ERP 시스템 전 모듈을 도입해 회사 내 통합 의사결정 체계를 확보하고, 체계적인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ERP를 중심으로 사내 시스템 활용성과 유연성을 높여 비용 절감 및 업무생산성 향상 등의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싸이버로지텍에 구축된 더존ERP 시스템은 내외부 IT 환경변화에 맞춰 시스템 확장과 업그레이드가 용이하고 기업별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ERP 시스템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사용자가 손쉽게ERP 메뉴를 개발하고 리포트를 제작할 수 있도록 더존 ERP만의 강력한 개발도구(ER Studio)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 중심의 확장성을 구현하는 등 시스템 커스터마이징에 강점을 보이고 있다.

 

클라우드, 모바일 등 최신 ICT 기술 기반의 고도화된 업무환경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국어, 다통화 지원 등 기업의 글로벌 업무 환경에도 최적화돼 있다.간단한 설정으로 사용자의 권한 부여와 업무이력 관리가 가능해 강력한 보안성도 보장된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산업군별 고객 사례와 외산 ERP 고도화 경험 등 그동안 축적된 풍부하고 신뢰도 높은 구축 실적을 바탕으로 싸이버로지텍의 통합 ERP 시스템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더존비즈온은 최근 3년 동안 외산 ERP를 사용하던 기업 60곳 이상을 자사의 고객사로 돌려세웠다. 우수한 성능과 뛰어난 확장성, 체계적 사후관리와 비용 효율성 확보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며 외산ERP에 대응할 수 있는 유일한 국산 ERP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






[사진 설명] 더존비즈온이 싸이버로지텍의 통합 ERP 구축사업을 완료한 가운데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싸이버로지텍 본사에서 사업 완료 보고회를 가졌다.

이전
더존비즈온-연세대 ‘그룹웨어 및 협업시스템’ 구축 MOU
다음
더존비즈온, 기업설명회(IR) 개최… 신사업 알리기 본격화
목록
  • 구매상담문의 1688-5000
  • 클릭하시면 운영자와 실시간으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더존 전국 IT코디센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