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서비스 전체보기

창닫기

보도자료

끊임없는 도전의식과 열정으로 더 나은 경쟁력을 위해 노력하는
더존의 새로운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존비즈온, 한화생명보험과 혁신금융서비스 협력

- 비즈니스 플랫폼, 핀테크 등 최신 ICT 기술 활용해 시장 변화에 공동 대응

- 기존 서비스 확장과 신규 서비스 발굴 등 전방위적 상호 협력 체계 구축

 

 

(2021-02-10)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서울 중구 더존을지타워에서 한화생명보험㈜ (대표 여승주)와 사업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더존비즈온의 기업용 서비스 분야 경쟁력과 한화생명보험의 보험·금융 분야 데이터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해 광범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마련하고자 추진됐다.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비즈니스 플랫폼, 핀테크 등 최신 ICT 기술을 활용해 시장 변화에 공동 대응하고 신규 사업분야 진출에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더존비즈온의 혁신금융서비스인 매출채권팩토링 서비스와 한화생명보험의 기업금융 심사평가 모델 등 양사가 보유한 금융서비스 확장을 위해서도 긴밀하게 협력할 방침이다.

 

또한, 양사가 보유한 상품과 서비스를 연계하고 신규 상품 및 서비스 발굴에 나서기로 했다. 더존비즈온의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와 한화생명보험의 디지털캐피탈플랫폼을 연계해 전자세금계산서 등 관련 서비스의 기능을 연동할 예정이다. 더존비즈온의 신용평가 모델과 한화생명보험의 금융데이터를 활용한 신규 금융 서비스도 검토 중이다.

 

이 밖에도 두 회사가 보유한 자체 영업 채널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마련을 위해 다각적인 협력체계를 이어 나가기로 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WEHAGO 플랫폼에서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휴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화생명보험과 연계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 설명] 더존비즈온과 한화생명보험이 사업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가운데, 더존비즈온 김용우 대표(사진 오른쪽)와 한화생명보험 여승주 대표가 업무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이전
더존비즈온, 글로벌 사모펀드 베인캐피탈 2대 주주로 영입
다음
다음글이 없습니다.
목록

Quick Menu

  • 구매상담문의 1688-5000
  • 구매상담문의
  • 회사소개 다운로드
  • 더존 전국 IT코디센터
TOP